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복전문점 황후의외출 YTN뉴스 여자아나운서,남자아나운서 한복협찬

뷰티

by 나홀렙 2016. 1. 4. 08:37

본문

안녕하세요 한복전문점 황후의외출 입니다.^^

요번에는 아나운서한복에 대해 포스팅 할께요~

여러 방송사 남자 및 여자아나운서 협찬을

진행했는데 오늘은 YTN 아나운서 협찬을

작성하도록 할께요^^

 

 

그럼 본격적으로 포스팅할 내용은 제목에서 보듯이

ytn뉴스 남자한복 및 여자한복 협찬입니다.

사진에서 보면 여러 뉴스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위사진은 백리향 디자인으로 핑크색 치마가 너무 예쁘죠^^

추가로 밍크조끼 입으니 너무 귀여우시네요 ㅋ

 

 

위 사진입니다... 남자 아나운서가 너무 훈남 이시네요~

무슨이야기를 이야기해야 할지.. 그냥 한복을 보지않고

얼굴만 10분째 보고 있어요.. 훈남 이시네요^^

 

 

요거는 아지랑이 여자한복 디자인 입니다.

가슴말기에 자수를 수놓아서 포인트인 한복이에요^^

자수가 은박이라 단아함 속에 빛이라 할수 있어요^^

 

 

하늘애 남자 디자인인데 음...

젊은 남자가 입은 모습은 후기로 봤는데

중년의 신사분이 입어도 이렇게 예쁘네요^^

한복때문에 더욱더 젊어 보이시네요~

 

 

황후의외출에서 여러 남자아나운서 및 여자아나운서

한복협찬을 진행했는데 조만간 다른 포스팅 할께요~

그럼 이만 아나운서한복 이야기 였습니다^^

 

 

 아나운서한복전문점 ☏ 010-2979-517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