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메이크업 엄마를 명품으로 만들어주 황후메이크업
황후메이크업은 첫째 돌잔치때 너무 만족해서 다시 예약해서 돌잔치 메이크업을 받았어요. 참고로 재예약을 하면 5천원 할인이 가능하답니다. 제가 집에서 받고 싶은 시간대에 받고 싶어서 미리 미리 예약을 잡았어요.^^
사실 엄마들은 돌잔치는 아이의 날이기도 하지만 일년동안 육아에 지친 엄마가 하루만큼은 세상 누구 보다 아름다워 지고 싶어지는게 여자의 마음일꺼에요. 그 마음을 첫째 아이돌잔치때 충분히 누렸기에 이번에도 여지없이 황후에서 돌잔치메이크업 진행을 했어요.
돌잔치날 엄마가 돌잡이 아이보다 더 눈부시게 아름 다웠다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사실 돌잔치 전날 새벽 5시까지 성장동영상 만들어야 하는 관계로 알람소리도 듣지 못하고 자고 있다가 실장님 전화를 받고 일어 났네요 ㅠㅠ
쌀쌀한 새벽 공기를 마시면 오셨을 텐데... 죄송한 마음에 입도 못떼고 있는데... 역시 실장님의 빠른 손놀림으로 제가 원하는 스타일링을 연출해 주시고 정말 내츄럴 하면서 자연 스럽게 되었어요. 헤어도 얼굴형과 너무 잘 맞춰서 진행해 주셨답니다.
자연스러운 돌잔치메이크업 덕분에 행사가 끝날때쯤 땀으로 홀딱 젖어도 메이크업 하나 번지지 않고 예쁜 모습 그대로 끝낼수 있었어요. 제가 원낙 표정주름이 많은 타입이라 화장하면 팔자주름이 며 있는데 화장하면 자국이 선명해 지거든요 그런데 실장님의 얇은 베이스 덕분에 전혀 티가 나지 않았어요.
특히 황후메이크업의 경우 실장님 프로필이 하나 하나 나와있기 때문에 믿고 맏기수 있는 곳이에요. 저 때문에 30분이나 지체가 되어서 말도 못하고 있는 제게 이런 저련 이야기를 해주시면서 헤어메이크업 완성을 했답니다.
황후메이크업 덕분에 돌잔치때 예쁜 여자로 거듭날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스타일이 예쁜 돌잔치메이크업 바로가기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