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동생 결혼식한복 민패한객 혼주한복대여

뷰티

by 나홀렙 2023. 2. 21. 15:26

본문

남동생 결혼식한복 민패한객 혼주한복대여

맞춘 혼주한복의 색감이 얼마나 나의 마음에 들지 않던지 정말...OTL 한복 색감이 얼마나 어두운지 내가 50대도 아니고 정말 이 한복으로 남동생 결혼식에 못 입고 가겠구나 싶었어요 ㅠㅠ 정말 급하게 혼주한복대여 검색을 수도 없이 하였어요. 혼주한복대여 검색 하다 보니 정말 너무 화려 하거나 딱! 나 돌잔치한복이다 싶은 종류의 한복 디자인 밖에 없어서...

그렇게 계속 결혼식한복을 검색 하던 중에... 검색어로 결혼식한복을 치니 다들 신부 및 신랑 한복으로 검색 되어서 예전에 돌잔치할때 돌잔치한복으로 겸색을 많이 보았던 기억이 나서 돌잔치한복으로 검색하니 참 많은 한복대여 사이트가 나왔어요.

나의 한눈에 들어온 한복 너무나 예쁜 색감의 한복과 오버 되지 않는 화려함이 저의 마음을 사로 잡는 혼주 디자인 이었습니다. 한복전문점에 가입하고 한복을 둘러 보니 이건 내가 살짝 본 디자인 보다 더 이쁜 디자인에 한복들이 너무나 많았어요.

정말 행사 있을때 황후다운 자태의 한복들이 있어서 정말 기분 좋게 입을수 있는  한복들이 있어서  동생결혼식 혼주한복대여 어느 디자인으로 선택해야 할찌 고민 이었어요~ 거기에 돌잔치한복대여 및 혼주한복대여 입었던 엄마들의 후기들도 많이 올라와 있는듯.

나도 돌잔치를 해봤지만 서도 딱 입고 나 돌잔치한복이에요. 하는 그런 느낌의 돌잔치한복보다는 이런 디자인의 한복을 입는다면 정말 고급스럽게 만은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을수 있는 돌잔치한복 및 혼주한복이 될거 같아요. 동생결혼식 한복 입은 나는 사람들이 칭찬이 너무 자자했어요.  이쁜 혼주한복 때문에 동생에게 조금은 미안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혼주한복의 칭찬을 했어요..ㅋㅋ 내가 혼주한복으로 고른 디자인 본홍매화 색담도 너무 이쁜고 소품까지 좋았어요.

뒤꽃이의 경우 내가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골라서 이쁘게 사용하였습니다^^ 혼주한복대여 정말 다음에 또 다른 행사가 있다면 다시 이용하고 싶어요~ 지금 혼주한복대여 때문에 고민중인 맘들이 있다면 추천 하고 싶은곳에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