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돌잔치 고급스러우면서도 평범하지 않는 한복

뷰티

by 나홀렙 2023. 2. 25. 10:03

본문

부산돌잔치 고급스러우면서도 평범하지 않는 한복

우리 아들 돌잔치를 예쁜 가족한복을 입고 무사히 치뤘습니다. 아들 돌잔치때 모난거 없이 돌잔치행사 잘 협조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가족한복... 정말 선택하기 힘들었어요. 화려한 한복은 개인적으로 맞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평범하거나 무난한 한복도 싫었어요. 여기는 한복은 저의 그런 부분을 만족해 주는 디자인이 많은 한복업체 였어요 한복이 고급스러우면서도 평범하지 않는 한복~

한복도 한복이지만 돌잔치한복 다른 후기도 열심히 읽어본 결과 선택한 바람꽃 한복 한복색상이 우리의 컨셉과 너무 잘 맞이 선택했어요^^

한복대여 가격도 적당하고 바람꽃 한복은 돌잔치 이틀전에 우리에게 왔어요예쁘게 포장된 한복도 마음에 들고 돌잔치행사때 예쁘게 절 입었네요~

너무 만족한 바람꽃 한복 다음에 다른 행사가 있다면 황후의외출 다시 이용하고 싶어요. 물론 그때는 다른 한복으로 대여를 하고 싶죠~

일년간 아들 키운 저와 신랑 수고 많았구~ 아들도 큰 병치레 없이 튼튼하게 자라 줘서 고마워~ 엄마가 앞으로도 아들 많이 많이 사랑해 줄께~~

우리가족 예쁘게 돌자치 할수록 예쁜 돌잔치한복대여를 해주셔서 감사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