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더파티 돌잔치 돌남아한복

뷰티

by 나홀렙 2023. 2. 27. 10:19

본문

부산 더파티 돌잔치 돌남아한복

 돌잔치 행사장은 돌잔치 및 결혼식 때문에 많이 방문을 했던곳이라 많은 고민하지않고 아들 돌잔치 장소로 더파티로 선정을 했어요.

돌잔치에 지친 우리부부 도시락도 챙겨 주시는 더파티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여담으로 자동차도 있어 우리아들 재미있게 타고 놀았네요 ㅋㅋ

더파티에서 돌잔치 하시는분들도 예쁘게 잘 하시길 바래요^^

아들 돌남아한복 돌상과 잘 맞고 우리 가족의상으로도 예쁘게 잘 맞았어요. 아들한복으로 은나래한복이 정말 예쁘더라요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