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라돌잔치 가족한복 굿 선택

뷰티

by 나홀렙 2023. 2. 26. 10:33

본문

청라돌잔치 가족한복 굿 선택

우리딸 돌잔치하는 장소가 그린색이라 장소와 맞는 가족한복 선택하는게 그렇게 녹녹치 않더라구요. 그렇게 고민하고 있었는데 돌잔치후기를 검색하던중 발견한 한복전문점!

엄마키가 173cm 이라 돌한복대여를 할수 있을까? 걱정도 되고 근심도 많이 되었어요 ㅠㅠ 키큰엄마가 맞춤이 아닌이상 한복대여 할수 있는곳도 없고 거기에다가 큰아이 한복까지 같이 대여할수 있는 곳은 더욱더 없었어요... 그런데 키큰엄마와 큰아들 한복까지 한방에 할수 있어 너무 저의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선택한 한복은 청아향이라는 한복인데 돌잔치 당일에 예쁘다는 이야기를 정말 많이 들었네요~ 돌잔치 끝나고도 우리 가족한복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구요 ㅋㅋ 처음에는 한복 구하기 힘들어 신랑은 정상입고 저와 큰아이는 가지고 있떤 한복으로 돌잔치한복 할려고 했는데 지금 생각해 봐도 돌가족한복대여 굿 선택이였어요^^

엄마키 때문에 한복 고민 이신 분들은 후기가 많은 도움이 되실꺼에요. 저도 4인 돌가족한복대여때문에 걱정이너무나 많았는데 한복대여 상담 충분히 하고 대여해서 입었는데 짧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 ^^

청라돌잔치후기 총평은 한복이 너무 예쁘고 무엇보다 원단이 너무나 고급스러워요. 한복소품도 잘 챙겨주셔서 잘 이용을 했어요 다음에 집안에 잔치가 있으면 다시 이용 할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