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돌잔치 갔다가 발견한 고급여아한복대여

뷰티

by 나홀렙 2023. 3. 1. 11:58

본문

인천돌잔치 갔다가 발견한 고급여아한복대여

친구 돌잔치 갔다가 한복을 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 친구한테 정보를 얻어 한복대여를 했습니다. 저는 돌잔치 장소로 선택한 곳에서 화려한 한복보다는 단아하면서 전통한복에 가까운 찾아다니고 있었어요.

한복대여 사이트에 방문하면 정말 많은 한복을 보실수 있어요. 그중에 제가 한복을 결정하게된 기준은 돌상과 잘 어울리는 한복을 선택하는 것이였어요.

다른 분들은 한복후기를 보니 여아아기보다 남아아기가 많이 입었는데 우리딸 얼굴이 하얀색이면 정말 잘 맞을거 같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한복은 통통한 엄마들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어요. 저고리가 보라색으로 치마색보다 어둡기 때문에 엄마가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참고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한복을 예쁘게 입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는데 행사때 정신없이 진행했는데 스냅을 받아 보니 핏이 엉망이네요 ㅠㅠ 꼭~! 한복 예쁘게 입기 참고하셔서 더욱더 예쁜 엄마가 되세요.

한복과 소품도 같이 보내 주셨는데 고무줄을 준비했다가 당일 깜박해서 챙겨가지 않는 바람에... 우리딸 맨발로 다녔네요 ㅠㅠ 아쉬어요~ 한복대여를 하시는 다른 분들은 아기발이 작아 신발을 신기지 못할때 꼭~ 고무줄을 따로 챙겨가는 센스를 발휘하길 바래요~ 저도 다른분 돌잔치한복후기를 보고 습득한 정보에요^^

저의 실수로 전통이 아닌 약간의 개랑한복인걸 감안하지 않고 작은 사이즈로 한복대여를 했는데... 빠른 응대덕분에 돌잔치너무 예쁜 한복입고 잘 할수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