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북구 쌍둥이 돌잔치 출장메이크업 이곳 에서~

뷰티

by 나홀렙 2016. 4. 29. 15:05

본문

강북구 돌잔치 출장메이크업 후기

 

쌍둥이돌진치때문에 엄마 출장메이크업을

알아보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및 후기를 보고

황후메이크업으로 결정!!!

 

 

참고로 황후메이크업은 알바를 절때 쓰지 않고

검증된 실장님이 나오세요.

돌잔치 행사가 11시 30분이었지만 애들이랑

같이 나갈때 정신없을 거 겉아서 8시에

돌잔치 출장메이크업을 받았어요.

 

 

헤어메이크업 실장님은 6시5분전에 저희집에

도착해 주셨구요 딱!! 적당한 시간이죠^^

 

 

메이크업 받기전 돌잔치의상 사진을

보시고 헤어메이크업 상담했어요.

돌잔치메이크업을 시작하고 대략

1시간 넘게 정말 꼼꼼하게 헤어메이크업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행사할때

머리카락 잘 안빠지게 해달라고

부탁을 드렸는데 정말 그렇게 해주셨어요^^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고 기력이 다 했는지 ㅎㅎ

너무 졸려서 방에서 한숨 자고 일어났는데도 헤어가

멀쩡 하더라구요 ㅋㅋ 행사내내 메이크업 유지!!

 

 

또 아빠 메이크업고 헤어를 5천원 추가해서

예약을 했는데 우리 신랑 그날 새시랑 됐습니다. ㅎㅎ

남편 얼굴의 점도 다 가려주시고

꼽쓸머리 다 펴주시고 여러무로 감사드려요~

완전 훈남이 됐어요^^

 

 

강북구 돌잔치 출장메이크업

http://cafe.daum.net/hwanghu-up

010-7131-928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