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돌잔치한복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한복대여점 추천

뷰티

by 나홀렙 2016. 4. 30. 02:39

본문

일년전 부터 설레이는 마음으로 아들 돌잔치준비를

했는데 어느덧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네요.

잘 걸어다니지도 못하던 아들 지금은 신나게~

뛰어 다니고 엄마,아빠도 잘하는 아들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서 시간 가는줄 모르겠네요^^

 

 

일딴 돌잔치한복은 한복전문점 황후의외출에서

했어요. 돌잔치한복대여하는 곳은 많이 있지만

저의 마음을 사로잡는 한복은 없었어요.

정처없이 헤메이다 찾은곳이 여기

황후의외출 한복전문점이에요.

 

 

제가 가족한복으로 선택한 바람꽃한복

촌스럽지도 않으면서 한복의 기품을

연출할수 있는 한복디자인이에요.

돌잔치한복을 받아보니 한복상태도 좋고

무엇보다 바람꽃 착용하기 벗기가 좋았어요.

 

 

음... 한복을 신경쓰다 보면 소품에 소홀하기

쉬운데 황후의외출에서 보내주신 소품도

한복과 잘 어울려서 좋았네요.

한복에서 행가기 솔솔나서 기분도 좋았구요.

 

 

이렇게 기분까지 좋아지는 돌잔치한복으로

아들 돌잔치 빛낼수 있게 도와 주신점 감사해요^^

광주돌잔치에서 가족한복으로

황후의외출 추천해요~

 

 

 ▼ 광주돌잔치 돌잔치한복대여 황후의외출 

http://cafe.daum.net/hwanghudolbo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