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양한복대여, 전통돌상에 너무 예쁜 엄마,아기한복

뷰티

by 나홀렙 2016. 5. 3. 15:03

본문

안양한복대여 전통돌상으로 치룬 가족한복대여

 

아들 돌잔치는 전통돌상으로 할꺼라 한복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가족한복을 잘못하면 엄마가 너무

뚱뚱해 보이기 때문에 가족한복이 너무 고민...

그래서 전통돌상과 맞는 전통한복 알아봤어요.

 

 

가족한복이 화려한것은 저의 마음에

들지 않았고 결혼식때 했던 한복은 돌잔치때

입기가 싫어 먼저 저보다 돌잔치를 치룬

지인에게 물어 보고 안양한복대여도

검색해보고 찾은 곳이 황후의외출.

 

 

황후의외출에서 아기한복으로 선택한

은나래한복은 저의 모든 조건을 만족했어요.

네이비 색상에 치마와 저고리에 화려한

은박이 들어가 있어 한복을 입었을때

날씬해 보이고 디자인또한 세련되서

엄마한복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한복은 돌잔치 이틀전에 도착했어요.

박스을 열어 보니 세탁을 바로해서 보낸듯한

한복에서 향기가 솔솔 나더라구요.

엄마한복과 아기한복을 대여 했는데

예ㅔ민한 우리 아들 피부 안심이 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돌잔치때 저와 아기는 한복을 입고

신랑은 정장을 입으려고 하다가 결혼식때

했던 한복을 입었는데 나름 은나래와 셋트로

잘 매치가 되었네요^^

황후의외출 안양한복대여 추천해요~

 

▼ 전통한복 안양한복대여 전문점 

http://cafe.daum.net/hwanghudolbo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