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식 출장 혼주메이크업 가격과 고급스러움을 한번에~

뷰티

by 나홀렙 2016. 5. 6. 01:54

본문

결혼식혼주메이크업 고급스러움과 착한가격

 

언니가 첫째 아이 돌잔치때 출장메이크업으로

이곳에서 헤어메이크업을 했는데

너무나 예쁘더라구요 ㅎㅎ

 

그냥 집 가까운곳에서 하고 올까

고민도 했지만 이왕이면 믿을 만한

곳에서 예쁘게 혼주메이크업 하자는

생각에 언니의 적극적인 추천을 받아

출장혼주메이크업을 하게 되었어요.

 

 

저는 아이가 셋이라 샵에서 하고 오는것도

힘들거 같았어요.

결혼식 당일날 아이들 챙기려면 시간이

빠듯할 거 같아 될수 있으면

예약시간을 일찍 와주셨으면 했는데...

약속시간보다 일찍 와주셔서 감사한데...

혼주메이크업도 너무나 예쁘게

해주셨어요~ ^^

 

 

한복색에 맞춰 화장도 화사하게 해주시고

특히 머리는 뒷머리에 가발 붙어서

풍성하게 해주셔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덕분에 결혼식장에서 누나들이 너무

예쁘다고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답니다.^^

 

 

언니는 다음주에 둘째 돌잔치가 있어 이곳에서

출장메이크업 예약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시간 약속도 너무 잘 지켜 주시고

덕분에 결혼식 행사 잘 마쳤습니다.~

 

 

역시 아이 있는 집은 출장메이크업이

대세 입니다.~^^

출장 혼주메이크업 절대 후회는

안하실거에요

 

 

결혼식 혼주한복대여

http://cafe.daum.net/hwanghu-up

010-7131-928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