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한복대여, 전통돌상과 조화로운 당의한복 돌잔치후기

뷰티

by 나홀렙 2016. 5. 3. 02:29

본문

대전돌잔치한복대여 당의한복 후기~

 

저희는 전통돌상으로 돌잔치를 하기 때문에

전통돌상에 맞는 가족한복을 대여 할려고 했어요.

이것 저곳 찾아보니 화려한 한복 스타일이 많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주렁주렁 달린 한복은 취향이 아니라.. 

 

 

그래서 어쩔수 없이 돌잔치한복 검색을 통해

찾은 한복전문점 황후의외출!!!

정말 예쁜한복이 많은 집이에요.

 

직접방문해서 피팅을 해보고 가족한복대여를

할수 있지만 저는 대전에서 거리가 있어

온라인으로 돌잔치한복대여를 했는데

제가 선택한 한복이 청아향이라는

당의한복이에요.

 

 

돌잔치 주인공으 아들 얼굴이 하얀편인데

청아향 한복을 입은 모습이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당의한복이 비용이 이렇게

고급스러운데 금액이 다른곳과 비교해

봤는데 당의한복대여 비용이 저렴했어요.

 

 

처음에는 저희 엄마가 청아향 한복을 보고

노티난다고 했는데 돌잔치 당일에

헤어메이크업 하고 한복을 입으니

우리가족 너무 예쁘다고 해주셨어요^^

 

대전한복대여을 알아 볼때 수라메이크업을

예약 했는데 수라실장님에게 한복사진을

보여 드리니 알아서 헤어메이크업 잘 해주셨어요^^

 

 

결혼식때 한복 입구 진짜 오랜만에

전통당의한복과 메이크업해서 기분도 좋고

돌잔치 하면서 손님들에게 엄마가 예쁘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어서 기분 좋았어요^^

예쁜 당의한복대여 해주신 황후의외출

감사합니다.~~^^

 

 

 ▼ 전통돌잔치 대전한복대여 

http://cafe.daum.net/hwanghudolbo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