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족 돌잔치의상 3개월 이전부터 알아본 돌한복대여 추천

뷰티

by 나홀렙 2016. 5. 3. 21:14

본문

돌잔치하는데 이것 저것 준비 많이 했어요.

드레스 부터 돌한복대여까지 정말 열심히

준비 했던거 같아요.

돌잔치 하기 3개월 이전부터 돌잔치의상

검색을 통해 찾은 황후의외출

사이트에서 은나래 한복을 보고

한눈에 뽕~~ 갔지 뭐에요.

 

 

은나래 한복이 아들,시랑,저까지 모든

가족에게 잘 매치가 될꺼 같고 저도

단아한 돌한복을 대여 하고 싶었어요.

그렇게 마음에 두고 주변에 물어 보니

돌잔치의상은 화려하고 튀어야

예쁘다고 했어요....

 

 

그래도 저의 완고한 고집으로 은나래한복을

최종 결정!!!

그렇게 은나래 돌잔치한복 결정하고

돌잔치 당일에 한복입고 행사장

입장하는데 돌잔치에 참석해주신

지인분들께서 가족한복이

예쁘다고 엄청 칭찬을 들었네요 ㅎㅎ

저의 탁월한 돌잔치의상 맞았어요^^

 

 

다음에 다시 돌잔치를 한다면

이것 저것 고민없이 돌한복대여는

은나내로 결정!

특히 아들 한복과 신랑한복이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었어요.

 

 

아들 돌잔치 황후의외출 은나래 덕분에

행복하게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가족돌잔치의상은 은나래 추천해요^^

 

 

 ▼ 가족 돌한복대여 전문점 

http://cafe.daum.net/hwanghudolbo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