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한복대여 클래식돌상으로 치룬 가족한복 추천

뷰티

by 나홀렙 2016. 5. 8. 02:14

본문

인천한복대여 클래식돌상 가족한복 후기

우리딸 돌잔치 준비할때 주변에서 돌잔치에서 가장 먼저 해야하는건 돌잔치 장소선정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우리딸 100일 지났을때 인천연수점에 있는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를 산후조리원 언니들과 예약을 같이 했어요.

역시 플로렌스는 소문대로 저의 마음에 들었어요. 넓은 중ㅇ아홀과 예쁜 인테리어 그리고 예쁜 사물실까지 저는 완전히 플로렌스에 폭~ 반해 버렸습니다.^^

 

 

사실 플로렌스 예약하기전에 다른곳을 예약을 했는데 그곳은 중앙에 있는 홀이 작은 편이라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홀이 두개 밖에 없어서 걱정을 했거든요. 아버지께서 거둥이 불편해 장소가 좁으면 사람들끼리 부디칠수 있고 해서 걱정을 했는데.... 플로렌스 연수점의 경우 넓은 중앙홀을 보는 순간 여기구나 했네요^^

 

 

그렇게 플로렌스 예약을 하고 점점 우리딸 돌잔치가 다가 오고 있었어요ㅠㅠ, 그동안 넉 놇고 있다가 성장도영상,초대장,가족한복,답례품등등 선택할려고 하니 멘붕~~ 미리 미리 준비안하고 한번에 모든것을 할려고 하니 정말 힘든것이 아니였어요... 그렇게 몇일 밤을 새면서 어렵게 모든 예약을 마무리 할수 있었어요. 다른 맘님은 부디 미리 준비 하셔서 저처럼 고생하지 마세요 ㅋㅋ

 

 

그럼 제일 먼저 선정한 플로렌스 좋은점을 이야기 해볼께요.

1. 음식 맛이 좋와요 - 돌잔치는 손님을 초대하는 자리 이기 때문에 음식맛이 중요하겠죠

2. 돌잔치 하는 행사하는 동안 필요한 것이나 불편한거 수시로 체케해 주세요. - 돌잔치 계약할때 인원을 60명으로 했는데 인원이 초과했어요... 그러나 바로 추가로 자리 만들어 주시고 주방에서 수시로 음식양도 체크해 주셔서 부족함없이 돌잔치 진행할수 있습니다.

3. 마지막까지 최고의 서비스 - 돌잔치 끝나고 돌상 및 답례품등 소품도 차에 실어 주시고 저와 우리 신랑 음식도 따로 챙겨주셨어요^^ 감사합니다.

 

 

플로렌스에서 인천한복대여로 결정한 가족한복은 황후의외출이에요. 제가 선택한 한복은 바람꽃 한복입니다. 바람꽃 한복은 플로렌스 홀과 클래식돌상에 잘 맞아 너무 예뻤어요. 바람꽃 한복은 화사하니 우리딸과 엄마가 너무 예뻤어요 ㅋㅋ 가족한복으로 선택한 바람꽃 한복 손님들에게 예쁘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우리딸 돌잔치를 축하주신 하객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돌잔치를 앞둔 다른 맘님도 예쁜 돌잔치 준비 하셨서 뜻깁은 돌잔치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감사합니다.^^

 

 

 ▼ 인천가족한복대여 전문점 

http://cafe.daum.net/hwanghudolbo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