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서구돌잔치 후기(하늘정원더파티,이젤스냅,출장메이크업)

뷰티

by 나홀렙 2016. 5. 10. 02:37

본문

 우리 예쁜 딸 강서구돌잔치 후기

1. 하늘정원더파티

첫째때도 가족들끼리 한정식집에서 했었는데요, 돌잔치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소수인원은 예약이 안 되어 어쩔 수 없이 한정식으로 하기도 했구요, 양가에 할머니들이 계셔서 뷔페는 불편할 것 같아 더욱 한정식을 선호했었어요. 근데 엄청 불편하더라고요.. 돌상이며 돌잡이 사회와 선물 등등 소소한 것들을 모두 신경써야해서 힘들었어요. 또 사돈끼리 마주앉아 어색한 분위기에 많이 힘들었다고들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둘째는 더욱 간소하면서 편하게 북적거리는 뷔페에서 하기로 마음 먹었어요..그래서 돌잔치 전문점 중에서 소수인원을 받아주는 곳이 없나 검색하던중에.. 신랑 회사 지인분이 돌잔치했었던 하늘정원더파티를 검색해보았더니..소수인원도 가능하더라고요..바로 전화해서 상담받고 가능하다고 하셔서 방문 후 바로 예약하고 왔습니다.너무 친절하시고, 돌잔치 있기 전에 해야할 일들 미리 문자 주시고, 전화로 확인전화주시고..정말 대만족이였습니다.

 

 

돌잔치날~조금 늦게 도착했지만, 바로 카트로 저희 이벤트선물과 앨범, 답례품 등 실어서 바로 진열해주시고,입구에서 직원분들께서 계속 서 계시며 가족분들 도착하면 돌잡이 이벤트 하시라고 안내해주시고, 덕담카드 일일이 편하게 쓸 수 있게 얘기나눠주시고, 필요한 것들 바로 해결해주시고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식구들도 친절하시다고 너무 칭찬 많이 했어요.드레스와 한복도 여러벌이 비치되어 있어서 예쁜 옷 골라주시고, 같이 입혀주시고...둘째라 또 드레스, 한복 다 빌리려면 부담이였는데요..여러종류의 예쁜 드레스와 한복에 신발, 머리띠, 모자 등 세트로 모두 다 사용할 수 있어 참 좋았어요.. 겨울이라 사진은 찍을만한 곳이 있을까 걱정이였는데요.. 포토존도 따로 있어 예쁘게 찍었어요.. 넘 좋더라고요.. 옆에 아이들 놀이방도 작게 있어 저희 큰 아이는 보자마자 사진 안 찍고 놀겠다고..ㅋㅋㅋ돌잔치 행사 사회자분도 너무 재미있게 진행해주셔서 가족끼리 했는데도 정말 신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화기애애하게 돌잡이했어요. 가족들끼리 왔는데도.. 아이들도 있고해서 80석 좌석 아리아홀이였는데도.. 북적북적 참 좋았답니다. 돌상은 전통돌상인데요.. 예약하러 왔을때는 색이 너무 흐린 느낌이 들어 너무 밋밋한거 아닌가했는데..사진도 깔끔하게 잘 나오고 고급스럽고 예쁘더라고요.. 입구에 포토테이블도 풍성해서 좋고요.. 예약할때 비어있는 상태를 봐서 그랬나봐요.. 잔칫날 차려놓으니 정말 마음에 쏙~~~들었어요.. *^^* 성장동영상도 5만원 추가 상품 아닌 기본으로 했는데요.. 정말 사진과 동영상만 보내드리면 바~~로 뚝딱 만들어주시고.. 너무 편하고 좋았답니다.모두 재미있게 보았어요~~ 첫째때는 엄마표로 하겠다고 밤새 만들어서 정말 고생고생했거든요..ㅋㅋㅋ

 

 

특히 가장 중요한 음식!!!

어른들 모두 신선하고 맛있고 깔끔하다고.. 또 다양해서 먹을꺼리가 많았다고.. 칭찬 칭찬 하셨어요..저희는 기본에 스테이크를 추가했거든요.. 스테이크도 맛나더라고요.. *^^*동생이 아이가 셋인데요.. 여기 정말 괜찮다고..음식도 깔끔하고 너무 친절하고 알아서 잘 챙겨서 해주시는것같아 넘 좋다고..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하더라고요..앗참 그리고 돌잡이가 끝난후, 엄마, 아빠에게는 음식을 차려주시더라고요~몰랐거든요.. 저희는 음식 담으러 다녀왔는데..갑자기 음식 준비해드릴까요?하셔서 저희는 스테이크 주시는줄 알았는데요..음식을 예쁘게 담아서 갖다주시더라고요..감동이였어요.. 너무 편~~~하게 잘 먹었어요.. *^^*정말 남동생 결혼 후 바로 또 돌잔치라 부담과 걱정이 컸는데..하늘정원더파티 강서점에서 알아서 다 챙겨주셔서 가족 모두 즐겁게 잘 치뤄 정말 좋았어요.만약(????) 셋째가 생긴다면.. 물론 계획은 없지만..ㅋㅋㅋ또 하늘정원더파티 강서점에서 하고 싶어요~~*^^*이렇게 글로나마 너무 감사드려요~~

 

 

2. 이젤스냅

까페에서 추천받아 소개로 하게 된 스냅...스냅사진 가격이 요즘 너무 비싸 20만원대 아닌게 없더라고요..둘째라 너무 부담이 되어 저렴한것을 찾다보니..사진이또 너~~~무 이상하고 마음에 안 들더라고요..근데 운 좋게도 이젤스냅 작가님을 만나 좋은 추억 값지게 남길 수 있게 되었어요..첫째때 찍어보니 아이와 우리 세가족만 사진에 있고 정작 가족사진은 몇 장 없더라고요..아이와 가족이 우선이긴하지만,친가쪽은 몇 장 있었는데, 외가쪽은 아예 없어서 더 서운했었어요..돌잡이가 끝나니 바~~~로 가셔서.. ^^;가족들 사진이 더더욱 없었습니다.

 

 

근데 이젤스냅 작가님께서는 오신분들을 거의 다~~~찍어주시더라고요..정말 대단하세요.. 사진도 아이들 힘들지않게 금방금방 찍어주시고..잔치 다 끝나도 못 찍은 가족들과 다 찍어서 남겨주시고..축하하러온 아이들 사진까지 다 찍어주시고...

 

 

액자, 앨범은 아직 못 받았지만, 액자와 앨범까지 정말 저렴하게 잘 했습니다.저렴한것도 저렴한거지만, 정말 오신분들 다 찍어주시는 분은 이 분밖에 없으실거에요..*^^*적극추천드립니다.*^^*

 

 

3. 돌잔치 출장메이크업 황후메이크업

첫째 돌잔치와 남동생 결혼식때 이어 둘째 돌잔치까지 황후메이크업에서 출장메이크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매번 새벽인데도 시간약속 너무 잘 지켜주시고, 하고 싶어하는 머리스타일 물어봐주셔서 평소에 하지못하는 예쁜 스타일로 돌잔치메이크업 해주셨어요..

 

 

화장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예쁘게~~*^^*이번에는 한복이 아니라 원피스를 입어 업스타일이긴하지만, 심심하지않게 머리뒤둘레는 땋아서 올렸습니다.심심하지않고 예쁘게 모양이 있으니 더 귀엽고 젊어보였던 것 같아요.엄마랑 동생이 너무 예쁘다고 다들 난리였어요.

 

 

결혼식때보다 더 예쁘다고..ㅋㅋㅋ아깝대요.. 식구들만 보여줘서..ㅋㅋㅋ이제 언제 이렇게 화장과 머리를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돌잔치날 누구보다 예쁘게 보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다음에 잔치 있을때 또 애용할께요~~~~*^^*여러번 이용했지만, 매번 예쁘게 해주시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출장메이크업으로 적극추천드려요~*^^*

 

 강서구돌잔치 출장메이크업

http://cafe.daum.net/hwanghu-up

010-7131-928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