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천구돌잔치 후기(목동토다이,잇츠스냅,바닐라샤샤,정민이네샵,황후출장메이크업)

뷰티

by 나홀렙 2016. 5. 11. 02:55

본문

양천구돌잔치 후기(목동토다이,잇츠스냅,바닐라샤샤,정민이네샵,황후출장메이크업)

 

첫아이 돌잔치를 어떻게 치뤘는지 모를정도로 후딱지나갔네요~ 돌준비하면서 힘들기도 했지만 지나고보니 너무 즐거웠고 아쉬움도 남네요. 준비하시는 엄마들 위해서 제가 알아보고 준비했던 정보 공유해요~

1. 목동토다이 - 양천구돌잔치 장소를 정할때 가장 중요시 여겼던건 음식맛과 집과 가까운곳이었어요. 토다이는 워낙 음식맛있기로 검증된 곳이라 고민없이 정할수 있었어요. 돌잔치 단독홀이 3곳이 있는데 저희는 오실분들이 많아서 큰홀과 작은홀 두군데 빌려서 진행했구요, 돌잔치전용홀이 일반홀과 분리되어있어 혼잡하지는 않지만 음식가지러 갈때 조금 멀긴하더라구요. 그래도 다양하고 신선한 음식덕분에 어르신들,지인들이 음식맛나다고 칭찬 많이 해줬어요.

2.감성스냅 잇츠스냅- 웹상의 스냅업체를 전부다 털고 털어서 찾은 가격대비 퀄리티좋은 스냅업체예요~ 감성스냅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사진분위기가 감성적이더라구요. 무엇보다 작가님이 진짜 열정적으로 여러가지 각도로 열심히 찍어주시는모습에 감동감동, 공동구매 형식으로 할인도 많이받고 저렴한 가격에 이런 퀄리티좋은 스냅을 찍어 너무 기분좋았어요.


3. 바닐라샤샤- 아기드레스는 제가 따로 구입을 했고, 딸한복과 엄마 드레스 대여했는데 주기적으로 하는 반값대여이벤트를 이용해서 정말 저렴하게 대여할수 있었어요. 배우이영애씨 따님이 입었던 전통한복을 대여했는데 다들 이쁘다고 칭찬을 많이 들었어요~ 출산후 다이어트를 못해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맘드레스덕도 많이 봤습니다~ㅎㅎ인사치레겠지만 날씬해보인다고 하더라구요.ㅎㅎ 

4.답례품 정민이네샵- 답례품 고민을 정말 많이 했는데 내가 받았을때 좋은걸 생각하니 실용적인게 최고일것 같더라구요. 글라스락은 집에 여러개 있어도 유용하게 쓰이니 글라스락으로 결정하고, 글라스락 전문 업체인 정민이네샵에서 답례품 주문했어요~ 모바일초대장도 무료로 만들어주고 이벤트상 선물 주문하면 포장까지 해서 주니 번거로운일 많이 줄일수 있었어요.


5. 황후메이크업 - 출장메이크업 업체중 워낙 맘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이라 돌잔치후기 꼼꼼히 살펴보고 정했구요. 사람들이 좋다고 하는데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시간 여유있게 오셔서 출장메이크업 헤어 제가 요구하는것에 맞춰서 그리고 제스타일에 어울리게 잘해주셨어요. 다음에 출장메이크업 이용할일 있으면 무조건 황후메이크업 하는걸로~땅땅^^

 양천구돌잔치 출장메이크업

010-7131-928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