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한복 전통돌상과 돌잔치 남아돌한복대여 추천

뷰티

by 나홀렙 2016. 5. 9. 01:06

본문

 송파구한복대여 전통돌상과 남아돌한복대여

아무래도 결혼식 다음으로 큰행사인 돌잔치가 끝나고 나니 뭔가 모르게 시원 섭섭하네요^^ 돌잔치 준비하면서 여러가지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기에 돌잔치 준비하는 분들에게 저희 돌잔치후기가 조금 이나마 도움을 줄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우리 가족 돌한복대여는 황후의외출에서 3인가족 한복대여를 했어요. 저는 정말 돌잔치한복을 선택하는게 어렵더라구요ㅠㅠ

처음에는 돌잔치장소에서 돌잔치한복을 입으려고 했는데 장소에서 한복을 보고 예약을 할려고 하니... 제가 본 한복은 정말 저의 취향이 아니라서 잠시나마 멘봉이 왔어요 ㅎㅎ 돌잔치장소 협력업체만 믿고 따로 돌잔치한복을 준비하고 있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급하게 돌한복과 남아돌한복대여 폭풍검색을 했는데 이곳 저곳 사이트를 보니 여자한복을 예쁘면 남자한복이 너무 화려하고 아니면 남자 한복이 예쁘면 여자한복은... 정말 저의 취향에 너무 맞지 않았어요. 그러나 굴하지 않고 검색에 검색을 거듭한결과 찾은곳이 바로 송파구한복대여 전문점 황후의외출. 

까다로운 우리 신랑 은나래한복을 보더니 이거 아니면 다른한복은 입지 않겠다던 신랑 ㅎㅎ 황후의외출에서 받은 은나래한복을 입고 돌잔치하는 동안 돌한복이 너무 고급스럽다는 한복이 예쁘다등등 칭찬을 손님들에게 많이 들었어요^^

한복을 많이 입을 일이 없어 입는 방법을 잘 몰라 황후의외출에 몇번을 전화해서 귀찮게 했는데도 너무나 친절하게 한복입는버도 알려 주시고 너무 상담을 잘해 주셨어요. 제가 돌잔치한복대여할때 사이즈가 애매했는데 고맙게도 황후의외출에서 저고리를 두개나 보내 주셔서 감동이였어요~

참고로 황후의외출에서 몇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미리 미리 준비를 하시면 돌한복대여 할인도 받을수 있어요. 그리고 남아돌한복대여 할때 소품도 잘 활용하면 예쁘게 한복을 코디 할수 있어요. 저는 돌띠를 대여해서 코디를 했는데 복을 기원하는 돌띠의 의미도 좋고 돌띠 착용한 아들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무엇보다 전통돌상과 은나래 한복을 매치가 너무 잘되는거 같아요. 남아돌한복대여 선택하지 못해 고민이라면 황후의외출 돌잔치한복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 송파구한복대여 황후의외출

http://cafe.daum.net/hwanghudolbo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