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돌잔치행사 단아한 엄마한복,아빠한복과 예쁜여아한복대여

뷰티

by 나홀렙 2016. 5. 9. 18:30

본문

 단아한 한복으로 우리딸 돌잔치행사 후기

처음에는 돌잔치 하는곳에서 돌잔치한복을 예약 했는데 우연히 다른분의 돌잔치행사후기에서 황후의외출 한복을 보고 반해 버려서 한복취소하고 황후의외출 금실한복으로 돌잔치한복을 예약 했어요. 처음에는 금실 엄마한복,아빠한복,여아한복이 너무 예뻐서 돌잔치한복 예약을 했는데 사이트에서 다시 조목 조목 다른 한복을 보니 이것도 예뻐 보이고... 그래서 이한복 저한복 문의하니 제가 선택한 다른 한복은 이미 예약이 마감되었다고 해서ㅠㅠ 마음접고 금실한복을 최종적으로 돌잔치한복으로 결정을 했어요.

다른 한복으로 예약을 못한것이 약간의 아쉬움에 돌잔치한복을 예약했는데 막상 돌잔치한복을 받아서 헤어메이크업 받고 한복을 입으니 금실한복이 너무나 예쁜거에요 ㅋㅋ 우리딸 돌잔치에 와주신 하객분들께서 가족한복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엄마가 돌잔치준비 하느라 고생많이 했다며 ㅎㅎ 정말 돌잔행사 하는동안 저의 마음이 너무 뿌듯 했지요 ㅋㅋ

참고로 저는 돌잔치때 스냅을 따로 예약을 하지 않았는데... 돌스냅 예약할껄 그랬나? 하는 후회가 드네요. 때마침 돌잔치 장소 답사하던 다른 커플도 우리 한복이 너무 예쁘다고 어디서 돌잔치한복대여를 했는지 업체 정보를 알려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돌잔치장소에서 예약한 한복을 취소하고 황후의외출에서 급하게 엄마한복,아빠한복,여아한복까지 예약을 했는데 돌한복 포장부터 배송까지 황후의외출 너무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한복이 너무 예쁘게 입고 돌잔치를 끝내니 기분까지 좋아지는 돌잔치한복이였어요. 우리딸 예쁜여아한복대여를 할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돌잔치행사 예쁜여아한복대여 황후의외출 

http://cafe.daum.net/hwanghudolbo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