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돌잔치장소 다음으로 알아본 가족 돌잔치한복대여 추천

뷰티

by 나홀렙 2016. 5. 16. 04:53

본문

돌잔치한보개여때문에 엄청나게 고민을 많이 했던거 같아요. 저의 귀찮니즘때문에 처음에는 돌잔치장소에서 가족한복대여를 할려고 했는데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가족한복이 너무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이건 아니다 싶어 급하게 돌잔치한복대여를 알아보기 시작했답니다.

그렇게 열심히 손에 땀나도록 검색해서 찾은 한복전문점 황후의외출 한복디자인이 저의 마음에 너무 들었어요. 고급스러운원단에 예쁜 디자인까지 저의 마음속에 콕~ 자리를 잡았네요.

우리가족 한복으로 선택한 디자인은 예라는 본견소재로 제작된 한복이였어요.일반적인 한복대여가격보다 살짝 높았지만 본견소재를 생각한다면 저말 저렴한 가격이였어요.

돌잔치에 와주신 하객분들께서 가족돌잔치한복이 너무 예쁘다며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역시 고생한 보람이 있어요 ㅎㅎ 원래 예한복 돌쟁이 디자인은 색동저고리에 엄마와 같은 색인데 저는 붉은 색이 마음에 들어 변경을 했더니 나 돌쟁이야 하는거 같네요 ㅎㅎ 색상도 선명해서 좋았구요.

돌잔치한복은 행사이틀전에 우체국 택배를 통해 도착을 했구요. 한복 및 소품은 하나하나 포장해 주시고 한복이 새옷처럼 너무 깔금하게 잘 포장되어 았어요.

한복을 예약할때 엄마가 평균보다 키가 크다고 했더니 링속치마와 패치속치마 두개를 보내 주셨어요. 대여하는 입장에서 혹시나 한느 생각으로 이야기 드렸는데 대처할수 있게 챙겨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

황후의외출 정말 돌잔치한복 추천해 주시고 싶어요. 덕분에 저와 우리신랑 정말 행복하게 돌잔치 잘 마무리 할수 있어요~ 앞으로도 황후의외출 번창하세요^^

▼ 가족 돌잔치한복대여 전문점 

http://cafe.daum.net/hwanghudolbo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