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계천돌잔치 아기한복입고 앙셀 기쁨백배 돌잔치후기

뷰티

by 나홀렙 2016. 11. 21. 03:39

본문

앙셀은 간단한 미션으로 할인 제공

다른 뷔페 업체들과 달리 간단한 미션으로 식대 할인 및 음료, 주료 무료 제공 한답니다. 바쁜 위킹맘도 귀차니즘 맘들도 쉽게 참여 가능해요.

앙셀은 메인요리 제공 및 다양한 메뉴

메인으로 함박스테이크가 별도로 나오며 즉석요리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 있어요. 아기 이유식도 준비되어 있어 따로 챙겨가실 필요 없어요.

앙셀의 5개의 컨셉룸

전통룸을 비롯한 총 5종류의 룸이 있으며 컨셈과 보중인원에 따라 선택가능하구요. 푸드코트와 룸이 확실히 독립되어 있는 구조로 다른 행사에 방해 받지 않고 편안히 할수 있었어요. 또한 각 룸마다 수유실이 있어 아기가 있는 엄마들에게 편리해요.

앙셀의 다양한 편의시설

놀이방이 있어 아이들이 지루해할 등이 없고 유모차도 비치되어 있어 편리해요.

앙셀의 최고의 서비스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돌잔치행사 하는 동안 아주 편하게 행사 치룰 수 있었어요. 

앙셀 만의 다양한 혜택

행사 치루는 아기는 중아트갤러리에서 스냅 촬영 가능해 예쁜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구요. 당일 돌 드레스 및 돌한복 무료 대여 가능해요. 또한 돌잡이때 잡은 물품은 클레이로 제작해줍니다.

 

당일날 우리딸 컨디션 최악과 헤어메이크업 지연으로 스냅도 제대로 못 찍고 허둥지둥 홀로 왔는데 직원분들이 알아서 테이블 세팅해주시고 테이블 안내문도 일일이 접착면 붙여가시며 작업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말씀 안드려도 척척이신게 정말 베테랑이시더라구요. 메인 요리도 바로바로 나오고 지원들 응대가 신속했어요. 메인요리는 나중에 먹어 봤더니 확실히 시식때보다 맛이 좋아졌더라구요^^

하지만 역시 ... 위치가 문제 였어요. 약도를 보고도 찾기 어려웠던 분이 많았어요.  저녁 시간이라 와우유통 상점이 문을 닫은 관계로 불이 꺼져 전혀 보이지 가 않고 또 당일날 앙셀직원이 역앞에 있을거라는 말과는 달리 아무도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도보 7분거리는 몇번 다녀본 사람의 소요시간인것 같네요.어른신도 많이 오셨는데 헤메셨을까봐 괜히 죄송스럽더라구요. 역에 직원이 꼭 있거나 아님 베너 같은걸 설치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꼭이요~~!

돌상,성장동영상,사회자 모두 앙셀에서 진행했어요. 돌상은 당일 계약 혜택을 받아서 조금 저렴하게 했는데... 나중에 직원분이 가족들과 나누어 먹을수 있도록 떡을 개별 포장 박스에 넣어 주셔서 좋더라구요. 하지만 과일은 맛이 좀 덜했어요. 과일 몇천원 차이 안나는건데 조금더 신경써서 맛있는 걸로 대체 되길 바랍니다.

성상동영상은 이해피온넷인데요. 화면도 지루하지 않게 잘 해주셨구요. 좋았어요. 다만 스크린이 메르홀은 구석 벽면에 있는 관계로 오른쪽 앞에 계시는 분들은 전혀 안보인다. ㅠㅠ 가능하면 가운데로 재설치 안되나요?

사회자분은 다른 홀 진행을 먼저 보시는 바람에 저희가 조금 늦게 시작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느라고 지루하셨던 모양이예요. 행사 끝나자 마자 썰물처럼 다들 집에 가셨다는 ㅋㅋ 조금만 더 일찍 했음 좋았을걸...

제가 준비해간  이벤트 선물을 저에게 물어 보지도 않으시고 그냥 택만 보시고 알아서 진행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 의도한 바대로 진행되지 않았다는.. 저도 정신이 없어서 미리 설명 못드린게 잘못이죠... 암튼 늦게 진행한 바람에 허겁지겁 마친 감이 있어서 아쉬웠어요.

▼ 청계천 아기한복 황후의외출 

☏ 010-2979-5179

http://cafe.daum.net/_c21_/album_list?grpid=1KZRx&fldid=Obs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